기업의 50% 이상이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수출에 참여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자체 구축한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다.
이 정보는 11월 26일 국경 간 전자상거래 컨퍼런스에서 전자상거래 및 디지털경제부(산업통상부) 국장인 레호앙오안(Le Hoang Oanh)이 공유한 것이다. 본 부서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설문조사 대상 기업의 60%가 전자상거래를 통해수출입액의10~30%를 차지한다고 답했다. 꽁 머니 카지노, 일본, 중국은 기업의 최대 온라인 수출 시장으로 각각 45%, 40%, 38%를 차지한다.
기업의 약 53%가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수출에 참여하며 나머지 47%는 직접 구축한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다.
국경 간 전자상거래는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성장했다. 아마존글로벌셀링꽁 머니 카지노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3년에 이 플랫폼을 통해 1천700만개 이상의 꽁 머니 카지노 기업 제품이 수출했다. 이 수치는 전년 대비 가치가 50% 증가했으며, 이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파트너의 수도 40% 증가했다.
Alibaba.com 에서만 꽁 머니 카지노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수가 평균 55% 증가했습니다. 한편, 플랫폼 내 국내 제품 수는 24% 증가했다.
실제로 국경 간 전자상거래는 매년 28.5% 성장하고 있다. 호앙 오안에 따르면 국경 간 전자상거래는 기업이 수출 시장을 확장하고 매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수요를 쉽게 파악하고 빠르게 대응하며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경쟁 우위를 창출한다.
윈난성(중국)은 중국과 동남아시아를 잇는 다리이다. 이 성은 꽁 머니 카지노과 중국 간의 전자상거래 협력에서 중요한 연결고리이기도 하다. 윈난성 전자상거래 협회 회장인 윈난성 상무부 대표 리우리앙은 농산물, 수공예품, 의류, 신발이 중국 시장에서 큰 잠재력을 가진 꽁 머니 카지노 제품이라고 했다. 예를 들어, 국경을 초월한 플랫폼을 통해 판매되는 꽁 머니 카지노 용과, 캐슈넛, 커피가 이 나라 소비자들의 식탁에 올랐다. "앞으로 물류와 정책이 최적화됨에 따라 이러한 제품의 시장 점유율은 계속 증가할 것이다."라고 리우리앙은 말한다.
그러나 레호앙오안 국장은 꽁 머니 카지노 중소기업이 국경 간 전자상거래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하고 구현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인정했다. 예를 들어, 시장 정보가 부족하고 법적 장벽, 관세, 물류에 직면하며 지식과 디지털 기술이 제한적이다. 또한 무역 긴장과 품질 표준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점점 더 높아지면 기업의 많은 노력도 필요하다.
국경 간 소매 채널을 촉진하기 위해 물류 네트워크, 창고, 분류 센터 등 이커머스 생태계를 보다 완벽하게 구축해야 꽁 머니 카지노 상품이 중국으로 빠르게 통관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리우리앙은말했다.그는 또한 빅 데이터와 인공 지능을 통한 기술의 지원이 적용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는 꽁 머니 카지노 기업들이 시장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중국 소비자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윈난성 전자상거래협회 관계자는 양국 기업 간 교류를 촉진하고 인재를 양성하고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영진 측면에서는 전자상거래 및 디지털 경제부 부국장 응우옌티민후이옌(Nguyen Thi Minh Huyen)이 온라인 수출 생태계(Ecomex)를 연구 개발 중이라고 알렸다. 이 채널은 기업이 전자상거래를 통해 수출 잠재력이 있는 제품을 국제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산업통상부는 또한 국경 간 플랫폼을 통해 판매할 때 기업의 역량 향상, 규정 업데이트, 절차 및 새로운 지식을 제공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