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7,6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잘로는 현지에서 개발된 디지털 플랫폼의 성공을 반영하여 카지노 입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로 부상했다.
11월 28일 오전, 정보통신부(MIC)는 2024년 전자정보 분야 성과를 검토하고, 2025년 방향을 설정하고, 인터넷 서비스 및 온라인 정보의 관리, 제공 및 이용에 관한 법령 제147/2024/NDY-CP를 전파하기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이 행사는 MIC 본부에서 직접 진행되었고, 지방 정보통신부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었다.
방송 및 전자정보 관리국(ABEI)의 응우옌티탄후옌 부국장은 2024년에 80개의 새로운 종합 정보 웹사이트와 40개의 국내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라이선스가 발급되었다고 보고했다.
카지노 입플의 소셜 네트워크 사용:
- 국내 소셜 네트워크: 1억 1,000만 계정.
- 해외 소셜 네트워크: 2억 300만 계정.
- Zalo: 월간 사용자 7,650만 명(2024년 6월 30일 기준).
- Facebook: 사용자 7,200만 명.
- YouTube: 사용자 6,300만 명.
- TikTok: 사용자 6,700만 명.
데이터는 잘로가 사용자 수에서 3대 주요 국경 간 플랫폼을 앞지르는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임을 보여준다.
2024년 MIC는 G1 온라인 게임에 대한 라이선스 23개와 G2, G3, G4 게임에 대한 인증 30개를 발급했다. 또한 카지노 입플에서 국경 간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국 기업에 라이선스 13개를 부여했다.
게임 산업은 2024년에 12조 5,000억 동의 추정 수익을 창출했으며, 이는 2023년보다 약간 감소한 수치이다. 이 부문은 약 4,100명의 근로자를 고용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31% 증가한 수치이다.
전자 정보 부문의 위반을 모니터링하고 시정하기 위한 노력에는 236개 웹사이트, 집계 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검사가 포함되었다. 당국은 총 10억 동이넘는 46건의 벌금을 부과하고 290개 웹사이트에 법적 위반을 표시하여 2개 도메인을 취소했다.
MIC는 Facebook, Google, TikTok과 같은 플랫폼과 협력하여 불법 콘텐츠를 없앴다. 2024년 결과는 다음과 같다.
- Facebook: 8,981개 항목 제거(94% 준수율).
- YouTube: 6,043개 항목 제거(91% 준수율).
- TikTok: 971개 항목 제거(93% 준수율).
회의에서 연설한 팜득롱 차관은 카지노 입플 통신 산업과 광범위한 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전자 정보 부문을 칭찬했다. 국내 소셜 네트워크는 사용자 기반을 확대했지만, 국경 간 플랫폼에 비해 영향력이 제한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국 플랫폼은 규제 기관과 협력하여 잘못된 정보를 해결하고 가짜 뉴스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진전을 이루었다. "미디어 모방"을 퇴치하려는 노력(집계 웹사이트 또는 소셜 네트워크가 뉴스 매체를 모방하는 경우)으로 인해 이러한 위반이 크게 줄었다. 한편, 주요 국경 간 광고 서비스 제공업체 간의 준수도 개선되었다.
MIC는 또한 카지노 입플 게임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게임 회사와 협력했지만, 무면허 및 국경 간 게임은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25년에 더 엄격한 조치가 시행될 것이다.
롱 차관은 전자 정보 부문의 조직 및 기업의 노력을 인정하며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지속적인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